제주항공 스페셜데이 후기

KakaoTalk_20171114_150641947KakaoTalk_Moim_649fD6OzWjpPSKVty7HsPSsteQDwe5KakaoTalk_Moim_649fD6OzWjpPSKVty7HsPSsteRte0h

안녕하세요~!!^^ 소아암 환아들의 소중한 친구 희망다미입니다.

우리 친구들과 환아 가족분들, 그리고 소중한 후원자 분들께서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런 환절기에는 무엇보다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를 담은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지난 11일 토요일. 보석처럼 반짝반짝한 손님들이 저희 센터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그분들은 바로~!! 소아암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하늘에서 열정적으로 일하고 계시는 제주항공 승무원(스튜어디스) 분들인데요. 희망다미만 알고있는 비밀이지만 센터의 남자 아이들이 가장 반겼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

이날 행사에는 무려 총 15분의 예쁘고 멋진 승무원분들이 저희센터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우와~박수!!^^)

초콜릿 분수에서 빼빼로도 만들고 부모님에게 드릴 맛있는 주먹밥도 직접 같이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생일인 아이들이 무려 4명이나 되어서 제주항공 승무원분들의 축하 속에서 멋지게 생일파티도 했구요.

저 희망다미와 소아암 아이들은 정말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제주항공은 2016년부터 센터환아들을 위해 생일파티 지원, 환아도서기증, 후원금 전달등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고 계신데요.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후원자분들입니다.

제주항공 박준현 파트장은 “앞으로도 소아암 아이들을 위해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여 환아들을 지속적으로 찾아오겠다고 전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바쁘신 일정에도 방문해주신 제주항공 승무원분들게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저 희망다미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in 사진앨범, 수호천사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