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전달식

지난 22일 한국산삼중앙회 부산경남지역장 양정인님은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를 통하여 소아암 환아 5명에게 산삼을 전달해주었습니다. 올해들어 7회차로 그동안 많은 환아들에게 산삼 지원을 통하여 완치에도 커다란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고 있습니다. 양정인 후원인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제8회 백혈병소아암 완치자 • Supporters 한일 교류회

제8회 백혈병소아암 완치자 •  Supporters 한일 교류회가  2015년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일본 동경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008년부터 시작된 한일교류회는 올해로 벌써 8회째를 맞이하였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100여명이 참석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한해는 한국에서, 한 해는 일본에서 교류회를 개최하며 완치자와 부모, 관계자들이 정서적, 문화적, 정책적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일년만에 만났지만 자주 만나는 가족처럼 반갑고 편안한 분위기 가운데 서로를 […]

부산동부경찰서 방범순찰대 헌혈증 기증

지난  19일 부산동부경찰서 방범순찰대 대원 일동은 자체 헌혈캠페인을 전개하여 282매의 헌혈증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전달해주었습니다. 그동안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 순찰대 대원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공군군수사령부 종합보급창 헌혈증 전달

지난 6일 공군군수사령부 종합보급창은 부대자체 헌혈 캠페인을 전개하여 헌혈증 100장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전달해주었다. 3년전부터 부대내 병사와 간부들이 자체 헌혈증을 보아 지금까지 300여장을 전달해주었다. 다시한번 헌혈캠페인에 동참해주신 부대 관계자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병원학교 어린이날 행사

지난 8일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병원학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1층 로비에서 다체로운 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황윤호 병원장님 황태규 병원학교 교장선생님, 정회대 교감선생님, 파견학교 교장선생님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또한 환아들이 부모님에게 카네이션 달아주기, 동명대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환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 완치에도 커다란 도움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