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증서 전달

지난 25일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전혈과 혈소판헌혈을 꾸준히 해주신 백민석님이 헌혈증 20매를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전달해주었습니다.늘 어려운 아이들과 함께해주신 귀하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부산시설공단 헌혈증 전달식

지난 16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 박호국)은  자체 임직원 헌혈캠페인을 전개하여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사무국장 정회대)에  헌혈증서 200매를 전달해주었습니다. 부산시설공단은 매년 헌혈 캠페인을 전후반기 실시하여 증서를 전달해줌으로써 소아암 환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왼쪽  경영지원실 박태봉 실장, 박호국 이사장,  정회대  사무국장,  고객홍보팀 최진욱  팀장) 

유니세프 후원금 전달

지난 6(일) 유니세프(후원회 회장  한연순)는 제6회 다문화어린이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위한 예능발표회를 통해  후원금 100만원과  롯데자이언츠 야구 행사시 바닥 깔판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사무국장  정회대 )에 전달했습니다.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삼성화재 손길사랑 헌혈증서 전달식

지난 3.7(월) 삼성화재 손길사랑은 자체 헌혈캠페인을 전개하여 300매를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전달해주었습니다.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캠페인을 전개하여 백혈병소아암환아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헌혈에 동참하신 모든 임직원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