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다미 웰니스부산센터 송년행사

지난  24일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  부설 희망다미부산웰니스센터(부산 동래구 온천동)에서는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환아들이 센터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각종 소질과 실력을 펼치는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외부 공연팀 ‘배달서비스 간다’ 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시간 가량 진행되었으며, 부산경남 소아암어린이 40여명과  보호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하여 알차고 재미있는 송년행사가 되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헌혈증 전달식

지난  23일 부산벼룩시장은  자체 헌혈증 모집 캠페인을 전개하여 110매를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전달해주었습니다.  부산벼룩시장은  2003년부터 지금까지 1만여장의 헌혈증을 전달해  부산경남 소아암환아들 치료에 커다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희망다미 방문

지난 16일 제주항공은 소아암 환아들의 쉼터인 희망다미 웰니스부산센터를 방문하여 도서기증을 하였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생일잔치도 하면서 앞으로도 주기적인 행사를 실시하기로 약속하였다. 

2016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올 한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로 소중한 생명나눔을 실천해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며, 2016년도에 후원해 주신 후원금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을 2017년 1월 5일 우편발송 예정입니다.(주민등록번호 기재된 후원자에 한함)*주소가 변경되신 후원자님께서는 지회 사무실(051-231-3004~5)로 전화주시어 주소 변경 신청을 부탁드립니다.*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부금 영수증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는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2017년 1월 15일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2017년 새해에도 […]

부산외국인학교 콘서트 후원금 전달

지난 9일 15일  2차에 거쳐  중등부와 초등부로 나누워  소아암돕기 자체 콘서트 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이날 행사를 통해 소아암에 대해  많은 홍보와 더불어 모금된 후원금 3,627,000원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전달했습니다.매년 년말 행사시  MOU 체결을 통해  부산지회와 함께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신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공군군수사령부 종합보급창 헌혈증서 전달

지난 20일 공군군수사령부 종합보급창은 자체 헌혈캠페인을 전개하여 헌혈증서 201매를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전달해주었습니다.2012년부터 매년 헌혈증서를 지원  현재까지 1000여장의 증서를 지원 많은 환자 어린이들에게 경비에 커다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좋은문화병원 헌혈증 전달

지난 14일 좋은문화병원(대표 문화숙)은 자체 헌혈캠페인을 전개하여 헌혈증서 200매를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전달해주었습니다.헌혈에 동참하신 임직원 및 병원관계자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주) 드림코리아 감사패 전달

지난 8일 주)드림코리아(대표 강정화)는 백혈병소아암돕기 생명나눔후원 캠페인을 전개하여 후원금 1억여원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전달해주었습니다.2006년부터 1억원후원 약정(MOU) 협약을 맺어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대표님의 생명나눔에 확고한 의지로 금년 12월까지 다수의 소아암 어린이들을 지원하여 새생명을 살리는 믿거름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다시한번 동참에 참여해주신 드림코리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