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ame011111

성우하이텍 후원금 전달식

KakaoTalk_20170125_132605954 성우하이텍 로비에서 관계자들이 하트표시를 취하고 있다.

 < 소아암환아를 위해 사원들의 자발적 금연모금캠페인 열어… >

 지난 24일 성우하이텍(경남 양산시 소주동)에서는 작년 한 해 직원들의 자체  금연운동캠페인으로 모금된 5,100,000원의 모금액을 힘든 항암치료로 고통받고 있는 백혈병소아암 아이들을 위해 써 달라며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후원해 주셨습니다.

 이에 저희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서는 부산경남 백혈병소아암환아들과 환아부모들을 대표하여 성우하이텍 직원들에게 직접 찾아갔습니다. 그리고 성우하이텍의 대표적인 자동차 부품을 배경으로 환아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장과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간담회를 통해 지속적인 캠페인 독려와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하였습니다. 전달식 내내 수호천사 기업답게 사원들의 열정과 미소가 넘치는 따뜻한 기업이었습니다.

 성우하이텍의 모금액은 전액 부산경남 백혈병소아암환아들의 치료비와 수술비 지원에 쓰일 것입니다. 꺼져가는 어린 생명을 살리는 일!! 이보다 의미있는 일이 있을까요?? 생명사랑에 동참해주신 성우하이텍  관계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더 깊은 감사말씀 드립니다.

글.수정 이기화

 

 

2016년도 기부금 영수증 우편 발송 안내

개인 및 기업, 단체 후원자님!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2016년도에 후원하여주신 후원금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을 1월 5일(목) 우편 발송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주민번호가 없으시거나 주소가 미기재 된 기부금 영수증은 발급 되지 않았습니다. 필요하신 후원자님은 지회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즉시 발급하여 드리겠습니다.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희망찬 2017년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