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무학, 소아암 환아 후원금 전달식

(주)무학은 소아암 환자 돕기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진행해 기부금 500만 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기부금은 강민철 무학 대표이사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를 찾아 박동호 지부장(화승엑스웰 대표이사)에게 직접 전달했다.기부대상 환아는 김윤지(가명ㆍ6)로 지난 2014년 9월부터 원발부위 악성 신생물을 앓고 있으며, 경제적 상황 또한 기초생활수급 대상자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8월 10일부터 지난달 22일까지 좋은데이 SNS 채널에서 진행됐으며, 약 1만 5천여 […]

해양대학교 자원봉사 협약식

지난 19일 사)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는 한국해양대학교 해양체육학부(부산 영도구)와 자원봉사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양 기관은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부산, 경남지역 백혈병소아암 환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상호협력 함을 목적으로 하였습니다.한국해양대학교 해양체육학과는 백혈병소아암환아들의 인식개선에 기여하고 인적, 물적 자원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희망다미부산센터 119안전체험후기

희망다미웰니스부산센터(부산 동래구 온천동)에서는 2017년 8월 31일(목)  4세-7세 미취학 어린이들과 함께 부산광역시 119안전체험관을 방문하였습니다.체험 전 리셉션실에서 안전체험관 소개와 진행될 체험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고 새싹안전마을로 이동하였습니다.체험은 교통안전, 안전한 소방서, 연기체험, 소화기체험, 지진태풍, 산악안전, 해양안전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안전생활을 위한 놀이형 체험시설로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부산광역시 119안전체험관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