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벼룩시장 올해도 헌혈증 전달

부산벼룩시장은  자체 헌혈증 모집 캠페인을 전개하여 150매를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지회장 박동호)에 전달해주었습니다. 2003년부터 지금까지 1만여장 이상의 헌혈증을 전달해  부산경남 소아암 환아들과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이렇게 지속적으로 선행을 베풀어주시는  기업들의 응원에 힘입어 소아암 환아의 완치률은 8o%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환아들을 대신하여 벼룩시장 관계자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은데이 2차 치료비 전달식

무학은 소아암 환아를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지회장 박동호, 화승엑스엘 대표이사)에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1일에 밝혔다.이번 기부금은 경제적인 상황으로 지속적인 치료가 힘든 김OO 환아에게 직접 전달되었다.무학 좋은데이는 지난  8월부터 자체적인 sns 기부 캠페인을 통해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을 모아 선행을 이어왔다.무학 대표이사는 “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 더 나은 치료환경에서 씩씩하게 병을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시설공단 헌혈증 전달식

부산시설공단(이사장 김영수)은 28일 본사 이사장실에서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지회장 박동호, 사진 왼쪽)에 자체 캠페인으로 임직원 함께 모은 헌혈증 100매를 기증했다.이날 협회측에서는 매년 헌혈증을 기부해온 부산시설공단측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제공=부산시설공단)